건강과 문화/시사((時事)

전국노래자랑 초대가수 가수 김설을 섭외 출연 시켜야 하는 이유

건강과 문화 2019. 8. 8. 10:36

전국노래자랑 초대가수 가수 김설을 섭외 출연 시켜야 하는 이유


KBS 전국노래자랑은 36 년 동안 지금도 종합 7위, 예능 5위 시청률로 10%~20% 대를 유지하고 있는 전 국민의 장수 프로그램이다.



최근 전국노래자랑 시청자 게시판에 전국노래자랑 출신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들을 출연 시켜야 한다는 필요성의 글에 앞도 적인 클릭 수를 보이고 있다.



이는 누구나 참여하여 우리네 국민들의 즐거움과 꿈을 노래로 현실화 할 수 있는 전 국민의 프로그램으로 참여 형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이자 국내 최장수 프로그램이다.


다만 매번 출연하는 초대 가수들은 변화가 미진하며, 전국노래자랑 의의를 살리기 위해 또는 참여 형 오디션 최장수 프로그램 팩트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기존 전국노래자랑 수상자 들 중 현재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분들이 매주 1명식 전국노래자랑 초대 가수로 참여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이점을 제작자 분들이 관과 하지 않는다면 전국노래자랑은 더욱 국민들의 가슴속에 꿈과 희망을 매주 전달하는 대 국민 장수 프로그램이 될 수 있다.


대한 가수 노동조합(가수 노조) 녹두 김지현 위원장, 전하는 말에 의하면 워낙 인기 프로이다 보니 대기 가수들이 번호표를 받아 기다려야 할 정도의 실정이라고 전했다.



전국노래자랑 수상자 출신 가수들은 대 다수가 독립적으로 활동하기 때문에 출연하기가 그리 쉽지는 않다고 전하며 제작진의 배려와 진정 전국노래자랑의 의의 및 취지에 맞게 적극적 검토가 필요 하다고 전했다.



따라서 전국노래자랑 최우수상을 받고 현재 이러시면 안 돼요, 사랑이 미워 라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김 설이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하여 꿈을 현실로 승화 시킬 수 있도록 시청자 여러분의 적극적 성원이 있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