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문화/건강뉴스

시알리스제네릭 종근당 센돔 한미약품 구구 처방 최종 승자는 누가 될까?

건강과 문화 2015. 10. 12. 16:55

종근당 센돔 한미약품 구구 처방 최종 승자 예측과 시알리스제네릭 고찰

 

시알리스제네릭 시장이 과열 양상을 보이고 있는 중, 시장조사기관 유비스트에 따르면 종근당의 센돔은 출시 3주 동안 처방 건수와 처방량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며 시장 공략에 앞서가고 있다고 합니다.

 

일단 기선제압에는 종근당 센돔이 성공했고 한미약품 구구가 추격하는 형세 입니다.

이는 초기 마케팅에서 센돔이 구구 보다 앞서 샘플링 마케팅효과로 여겨 질 수도 있으므로 통상적으로 2-3개월 후 가시적 판결이 나오리라 여겨 지는 바 입니다.

 

 

따라서 시알리스제네릭 시장의 1위 등극은 년 말 경에 종근당 센돔 또는 한미약품 구구가 유력시 되며 다음과 같은 조건하에 시알리스제네릭 시장이 평정 되리라 생각 합니다.

 

1)의사들이 처방하는 기준점인 임상적 테이터 자료을 누가 더 제공 하는지.

2)의사 및 처방 받는 환자 동일, 약효 효력과 부작용에 대해 이해하는지.

3)환자의 부담 없는 구매 가격, 접근성, 의료분쟁시 대처능력.

 

등은 향후에도 처방의 기준점이 되리라 예측된바, 시알리스제네릭 시장의 과열 억제를 위해 식약처가 나서서 각 회사의 마케팅 자제력을 권고 할 정도면,

 

단순 마케팅은 한시적으로 예측된바, 임상적 테이터와 부담 없는 가격,환자가 느끼는 효과 및 부작용에 대한 이해를 가지고 마케팅을 한다면, 년 말 최종 1위 등극을 감응 할 수 있다고 여겨 집니다.

 

 

시알리스제네릭 한미약품 구구 20mg 임상적 고찰

 

본문 내용 중 발기부전치료제 구구 팔팔 처방 복용한 환자 반응은?[인터뷰QA]

중 실 복용 환자의 한미약품 구구20mg 임상학적 반응에 대해 추가 하여 알아 보겠습니다.

 

1)우선 비아그라제네릭(팔팔)은 순간(단시간) 발기력은 시알리스제네릭보다 우수합니다.

다만 비아그라제네릭은 복용 후 1시간 이내에 개별적 특성을 감안해보면 홍반,얼굴 확근거림,미세두통,충혈,졸음 등이 나타 날 수 있으며, 1시간 경과 후는 증상이 완화 됩니다. 따라서 처방 용량보다 이와 같은 증상이 있다면 복용량을 줄여야 됩니다.

 

2)시알리스제네릭 구구 20mg 복용 시 인터뷰 환자 한정이지만 부작용을 전혀 감지 하지 못 했습니다. 통상적 비아그라제네릭 부작용 눈충혈, 홍반 ,미세 두통 등이 전혀 없었으며, 복용 사실을 인지 못 할 정도 자연스런 현상에서 약효 효능이 느껴지는 발바닥 미세 전기 자극반응과 발기력이 시작 됨을 피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순간 발기력은 팔팔 보다 다소 약하지만 20대 초반처럼 자연스럽고 4시간 기준 3회 이상 사정해도 자극 시 발기력은 초반처럼 유지 되었고 24~36시간 성적 반응에만 반응한다고 인지하고 있었지만, 48시간 이후에도 가 수면상태나 정신적 자극(순간 공상)에서도 자연스런 발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따라서 일상적인 생활에서는 전립선비대증 예방과 사랑을 위해서는 구구5mg 복용하면 충분 할 것이고 특별한 날에는 팔팔 또는 구구20mg을 처방 받아 복용하면 될 것 입니다.

 

 

*전립선 비대증 및 발기부전 치료 약은 전문의약품임을 인지하고 꼭 의사의 진찰 및 처방에만 의하여야 하며,좋은 약 도 잘못 쓰면 독이 된다’는 말이 있듯이 발기부전 치료제를 과신하는 오남용을 피하고, 평소 규칙적인 운동과 스트레스를 피하는 등의 건강한 삶으로 행복한 성()생활을 이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