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문화/문화,연예,포토

가수 이수정 뷰티풀 '정 주고 마음 주고' 원더풀

건강과 문화 2021. 4. 28. 21:04

매력적인 여성 보컬 이수정, 마이 하우스 갤러리를 오푼하면서 가요계 컴백했다.

가수 이수정(대한가요신문제공)

이수정 하우스 갤러리는 강화도에 위치하고 있으며 집 앞에는 인공 호수가 펼쳐 있다.

 

가수이수정 갤러리 하우스

이수정의 음악사(史)를 진열해 놓은 갤러리는 그동안 받은 다양한 트로피, 상패와 상장, 그리고 사진과 발표한 앨범들까지 그녀의 모든 것이 가지런히 진열되어 있었다. 제일 아끼는 공간이라 말했다..

 

트롯 가요계 숨은 고수 이수정은 2006년 댄스 트롯 [신데렐라]를 발표하며 앨범 가수로 등장하여 같은 해, 타이틀곡 [정 주고 마음 주고]로 정식 가수 활동을 시작했다.

 

2009년 [사랑해요 아주 많이], 2012년 [내 사랑 트로트], 2015년 [마음 꽃], 2019년 [아니 되옵니다] 등을 꾸준히 발표하며 가수의 꿈을 이어왔다.

 

 요즈음은 코로나로 활동이 여의치 않아 다양한 레퍼토리의 커버송을 업로드하며 유튜브 공간에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잊지 않고 기다려 준 팬들이 고맙다는 그녀의 꿈은 소박했다. 그냥 좋은 노래를 널리 알리고 싶다며 한동안 노래를 떠나 있었던 간절함을 대신했다.

 

 간절함이 더해지면 길이 있듯이 더욱 그녀의 매력이 충만한 명곡과 널리 알려 줄 매니지먼트사를 찾던 중, 다행히 대한 가요 신문을 발간하는 (주) 가요 발전소(대표 엄태웅)에서 매니징 한다는 반가운 소식이 들린다. 준비된 가수의 새로운 변신을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