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문화/문화,연예,포토

교보문고 핫트랙스 아이유 5집 라일락, 김설 피부가전하는 노래 띄우다.

건강과 문화 2021. 4. 23. 18:09

교보문고 모회사인 교보 핫트랙스가 2021.04.23(금) 정오 현재까지 쿠팡을 통하여 아이유 5집 라일락 이어 가수 김설 4집 정규앨범 피부가전하는 노래를 다음(카카오) 메인 화면에 7일째 광고를 띄워 음반 구매자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가수김설 정규앨범 피부가전하는 노래

 

최근 핫한 트로트 가수 김설 피부가전하는 노래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국내 대형 음반 유통사인 교보 핫트랙스에서 미스(터)트롯 가수 송가인 임영웅 영탁 등 기존 가수 보다도 신인 가수나 다름 없는 김설과 브랜드 가수 아이유를 앞세워 음반 구매자들을 유도 유입시키는 자체가 이색적이다.

가수 김설 정규앨범 피부가전하는 노래

아이유는 5집 라일락을 발표하기 전 소외계층에 1억을 기부하면서 이슈메이커로 급 부상하며, 아이유 자체가 브랜드화 되었다.

 

또한 하버드대학에서도 아이유 5집 라일락을 극찬하면서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아이유 라일락은 이미 품절이 되었다고 음반 관계자는 전했다.

 

김설 또한 평소에 서울 호반라이온스클럽 활동을 통하여 노인복지관, 요양원에 정기적으로 노래봉사, 기부금전달, 물품지원등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김설 피부가전하는 노래

 

김설 소속사 관계자는 지성이면 감청이라고 전하며, 국내 대형 음반회사에서 관심을 가져주어 고맙다고 전하며, 소 젖 짜는 국내 유일의 가수 타이틀로 더 많은 사랑 받을 수 있도록 관계자 여러분의 많은 협조 바란다고 전 했다.

 

교보문고 모 회사인 핫트랙스(HOTTRACKS)는 본사는 파주출판도시에 있으며, 2020년 7월 기준으로 전국 35개 오프라인 매장과 1개의 온라인몰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