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문화/문화,연예,포토

가수 현준 온 누리 아리랑 '나눔 재능 기부로 아름다운 선행' 실천

건강과 문화 2021. 3. 28. 23:00

중년의 매력을 발산하는 트로트 가수, 첫 단추를 끼워준여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현준이 3월 25일 대한 가수협회 안산지부가 주관하는 사회적 프로그램, '온 누리 아리랑 에서 나눔을 실천하는 아름다운 선행으로 재능을 기부' 했다.

가수현준 첫 단추를 끼워준여인

이날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관계자만 참여하는 비대면 온 택트 행사로 진행됐다.

현준은 평소 어려운 이웃과 함께 소통하는 온 누리 아리랑 통하여 사회적 프로그램에 재능을 기부하고 있다.

 

중년의 매력을 발광 시키는 가수 현준은 재능 기부로 정규앨범 타이틀곡 첫 단추를 끼워준 여인과 마침표를 찍고간 여인을 불렀다.

현준은 가수가 된 계기 또한 사회를 위해 무언가 해야 겠다 생각하다가 노래 재능 봉사등 요양원, 복지관에서 7년 동안 봉사 활동을 하고 있는 와 중에 어느 날 아들이 노래를 좋아하시니 가수를 해보라고 해서 그렇게 시작 되었다고 말했다.

사)대한 가수협회 안산지부는 기업의 기부 문화를 정착시키는데 공연을 통하여 기업과 사회소통 이라는 공연 목적을 세우고 2015년 1회를 시작으로 어려운 이웃에 기부활동을 해온 온누리아리랑 나눔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누리아리랑 나눔 콘서트 후원으로는 극동경제신문사 와 우먼포스트가 연합해서 참여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