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문화/사랑학 개론

성적상상과 자위행위는 적극적 섹스에 많은 도움이 될까?

건강과 문화 2013. 1. 31. 12:56

 

성적상상과 자위행위는 적극적 섹스에 많은 도움이 될까?.

 

미국의 어느 연구 결과에서 에로물의 종류에 따라 남녀의 반응 정도가 다르다는 내용이 흥미로웠다. 남자의 경우에는 등장하는 여배우가 프로일 때보다 아마추어이거나 다소 평범한 외모일 때 강한 자극을 받고,여성의 경우에는 뜻밖에도 레즈비언이 등장할 때 강한 반응을 보인다고 한다.

이유야 어찌 되었건 남성들은 현실적인 대상을 머릿속에 그리며 짜릿한 공상을 즐기지만,여성의 경우에는 상상 속에서나 가능한 장면을 그리며 은밀한 쾌감에 빠져드는 것이 아닌가 한다. 남녀의 차이가 있을지언정 이런 성적 공상은 외로운 밤 혼자 뒤척일 때나 영화 속 베드신이 문득 떠오를 때,또는 섹스 도중에라도 문득 찾아와 당신의 머릿속을 점령하곤 한다.

 



적막하고 외로운 밤. 침대에 누워 이리저리 tv채널을 돌리다가 우연히 발견한 에로 영화. 두 남녀의 허덕이는 모습이 서른 노처녀의 동공 속으로 하염없이 빨려 들어온다.
,잠은 오지 않고 머릿속에는 은밀하고 짜릿한 성적 팬터지가 스물스물 피어 오른다.

에로 영화 속 주인공이 되기도 하고,낯선 남자와 진한 하룻밤을 보내기도 하고,도발적인 포즈로 무대 위에 서 있는 아찔한 모습을 그려보기도 한다. 오늘 낮에 만났던 친구 애인의 가슴팍이 참 넓었지. 옷 속에 감춰진 근육질 몸매는 과연 어떨까? 나로 모르게 내 몸 구석구석을 더듬는 손. ,내가 지금 뭘 하는 거야? 나 변태 아냐?

 

그러나 자위행위는 오히려 자신의 감춰진 성감을 개발하고 쾌감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의사들도 때때로 불감증을 치료하는 방법으로 자위행위를 권하기도 한다.

 

자위행위를 함에 있어 예전에는 손을 이용하여 자위행위를 즐겼지만 지금은 성인용품을 이용하여 원하는 쾌감과 충분한 오르가슴을 느끼면서 남자와의 섹스에서 오르가슴에 도달하지 못했다 해도 자위행위를 통해 오르가슴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성적 갈등에서도 벗어날 수 있고,  자신을 흥분시키는 방법을 알기 때문에 섹스를 할 때 남자에게 자신이 원하는 것을 말할 수 있다고 한다. 바로 남자에게 의존해서 섹스를 하는 것이 아니라 함께 성적 쾌감을 만들어 가는 섹스의 주체가 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자위행위는 성욕을 해소하지 못해서 생기는 짜증스러움과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게 하는 큰 장점이 있고, 자위행위를 통해 오르가즘을 경험한 사람일수록 그렇지 않은 사람들에 비해 더 왕성한 성생활을 할뿐 아니라 나이가 들어서도 성생활을 계속 영위할 수 있다고 한다.

자위행위를 즐길 때나 섹스 도중에 남자들이 다른 여자를 상상하며 섹스의 쾌감을 배가시키듯이 여성들도 자연스레 섹스 팬터지를 즐길 수 있다. 사람의 성욕이 당연하다면 성욕을 느끼는 당신의 머릿속에 야릇한 그림이 그려지는 것도 자연스런 것이다.


성적 공상은 오히려 섹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적극적인 섹스를 이끌어내는 짜릿한 자극제가 될 수 있다. 당신만의 팬터지가 몸속 구석구석을 흐르다가 클리토리스에 도달하면 오르가슴의 문턱에서 당신은 탄성을 내지를 것이다. 그리곤 당신의 남편을 꼭 끌어안으며 사랑한다고 속삭일 것이다.

 

 

 

 

   

 

 ''윤건 - 내게오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