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문화/문화,연예,포토

남성 성기만 공격하는 괴어를 영국인이 포획했다.

건강과 문화 2012. 10. 31. 12:58

남성 성기만 공격하는 괴어를 영국인이 포획했다.


요즘 해외여행 많이들 가시는데 아마존 정글 트래킹 투어 하실 분들은 주의 하셔야겠습니다. 특히 강을 경유하는 일정이 있다면 주의하실 일이 있습니다. 아주아주 무서운 물고기들 때문입니다.

남성 성기만 공격하는 무서운 물고기 커터

 


일명 인치어(人齒魚, 사람 이빨을 가진 물고기)인데 물고기가 포획된 파푸아뉴기니 지역에서는 ‘ 커터, 버스터(ball cutter, ball buster)’라는 이름으로 불리는 놈입니다.

 

커터…하면 연상되는 없으신가요? 맞습니다. 놈은 여러 겹의 사람 치아처럼 생긴 이빨로 남성의 성기를 공격하는 무서운 물고기라서 이런 이름이 붙은 겁니다.

 

놈이 포획되기 전에 이미 여러 명의 젊은 남성이 성기를 절단 당해 생명을 잃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커터는 피해 남성들이 무방비 상태로 속에 있을 성기를 공격해 과다출혈로 사망하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간 강물에 살고 있는 정체모를 살인 물고기 때문에 마을사람들은 날이 더워도 강물에 씻으러 가는 것도 두려워했다고 합니다.

 

사진 속의 커터는 무게가 무려 18kg 넘는 대형어입니다. 놈을 잡은 사람은 영국의 생물학자 제레미 와이드(53세) 씨로 놈을 잡기 위해 많은 시간을 쏟았다고 합니다. 인치어는 원래 아마존에서 서식하는 대형 어종으로 알려졌습니다. 위 사진은 인치어 중에서도 자란 놈인데 커터의 이빨구조를 있습니다.

 

 

 

 

   

 

.

'못 가 - 브라운아이드걸스   .